728x90

 

 

 

커피스니퍼 센터필드점
전화번호 : 02-6985-7215
주소 : 역삼동 676 센터필드 지상 2층 E207호 커피스니퍼
운영시간 : 매일 08:00 - 20:00 / 마지막 주문 19시 30분
http://koffeesniffer.kr

 

 

회사가 테헤란로에 있는데,

몇 달 전 강남 르네상스 호텔이 조선팰리스 호텔로 리뉴얼되면서 점심시간 갈 곳의 범위가 늘어나서 너무 좋은 것!!

조선 팰리스하믄 또 가장 비싼 10만원 가까이하는 샤인머스켓 빙수가 생각나는데, 품절 행진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놀라웠던...

신라호텔 망빙도 큰맘 먹고 딱 두 번 먹어본 게 다인 나,, (왜 이야기가 산으로 가니 또... 킁;;)

여하튼 주변에 좋은 공간이 늘어나는 건 참 행복한 일♡

 

 

조선팰리스 센터필드 고멧스트리트의 차알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시러 2층 커피스니퍼로 올라갔다.

외관도 이쁘고 사이니지도 참 이쁘단 말이지,, 모던하고 시크한 무드 낭낭한 커피 스니퍼의 일호점은 시청역 근처에 있다고 한다.

핸드드립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나 같은 경우엔 특유의 산미가 입에 맞지 않아 거의 에스프레소로..!

그리고 오래 기다려야 하는 것도 좀 힘들다.. 성격 많이 급한 편 ^^;

 

원두에 대한 정보가 적힌 카드들.. 세심하다. 난 잘 모르니까 그냥 사진 찍고 패스!!

 

아 분위기가 너무 예쁘다앗!!

머신기도 이렇게 시크하고 이쁠일인가?!

 

드립 내리는 거 보면서 멍 때리는 사람 나... 돌아갈 사무실을 생각하니 너무 답답하지만 점심시간만큼은 기분전환하고 싶다.

이렇게 편안함과 행복함을 주는 공간이 너무 소중하다.

 

 

메뉴판

나는 시그니처인 커스터드 라떼를 시켰다. 동료 1도 나와 같은 메뉴, 동료 2는 그린 스매쉬로!!

오!! 테이크아웃 시 500원이 저렴하다. 괜찮군,, 좋다.

 

커피와 마실 디저트는 필수라서 둘러보는데,, 구운 도넛도 참 맛있어 보였지만 브라우니 같은 빵 위에 젤라또와 올리브 오일 후추 조합의 디저트를 보고 눈이 뒤집혔다. 요즘 가장 좋아하는 레시피기 때문이다. Chocolate Cobbler 안 시킬 수 없쟈나!!!!!

예전에 서촌 더 마틴에서 젤라또 + 올리브 오일 + 하몽 + 후추 조합을 처음 접해보고 쌍투스 울렸었다.

그래서 집에서도 종종 그릭 요거트 혹은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질 좋은 올리브 오일 얹어 후추를 뿌려먹기도 한다.
(진짜 맛있다.. 레알,,)

 

 

카페 내부,, 그리 넓지는 않다. 점심시간엔 가득 차있었다.

한 가지 좋은 점은 창가 바 좌석은 조선팰리스 정원 뷰!! 예쁜 정원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게 얼마나 좋아 그래..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글라스가 너무 예쁘다. 접시가 블랙이라 초콜릿 파이가 없는 것처럼 보이네..^^;

역시 초코 코블러는 예상대로 대존맛!! 젤라또 +올리브 오일 + 블랙페퍼 꼭 츄라이 추천!!

올리브 오일에 상큼한 맛이 느껴져서 찾아봤더니 레몬 올리브 오일이라고 한다. 조금 달콤 상콤한 느낌도 있어서 신선했다.

커스터드 라떼는 맛있었지만 디저트와 먹기에는 조금 느끼하고 달았다ㅠ 역시 디저트와는 아메리카노인가?!

아!! 동료가 시킨 그린 스매쉬가 완전 내 취향이었다. 바질을 워낙 좋아하시도 하고 키위의 달달함도 있고 청량한 맛이 너무너무 좋았다. 딱 여름에 먹기 좋은 목테일인데,, 가을이 오는근여..ㅠ

 

 

추가로 아쥬 인상적이 었던 굿즈 코너,,

머그컵이나 텀블러류의 굿즈는 여느 카페에서도 다 팔고 있지만, 커피스니퍼에서 가장 눈길에 갔던 것은 인센스!

카페에 웬 인센스?! 했는데, 집에 와서 인스타 계정을 찾아보니 니폰 코도 인센스라고 한다.. 우왕 굳...

가격대가 꽤 있다고 생각했는데 니폰 코도였으...

 

두 가지 종류가 있었고 주황색이 우디향 나는 시트러스라고 하니 다음번에 가면 시향을 해봐야겠다. 벌써 갖고 싶어....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푸릇푸릇한 정원이 있어서 걷다 들어가기 좋다.

우리 사무실에서는 꽤 거리가 있어서 오래 즐기진 못하고 먹고 후다닥 들어가기 바빠 아쉬웠다... 힝

 

담번엔 꼭 반차 내고 라떼 마시며 혼자 여유를 즐겨봐야지!! 라떼가 그렇게 맛있다고 한다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