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훅트포케 잠실 롯데월드몰점
전화번호 : 0507-1332-2836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지하1층 3355구역 훅트포케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요즘 주말 하루 한 끼는 건강한 식단으로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서 집 주변에서 멀지 않은 곳까지 걸어가서 먹고 오곤 한다. 

석촌호수까지 걸어갔다가 갑자기 포케*가 먹고 싶어서 찾았더니 롯데월드몰에 있길래 바로 방문!!

* 포케는 하와이 말로 자른다는 뜻. 참치살을 깍둑썰기로 잘라 입맛에 맞게 여러 가지 양념을 가지고 버무린 회무침 요리이다. 근래에는 아보카도와 각종 채소와 함께 밥 위에 올려 회덮밥처럼 먹는 것이 인기.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꽤 많은 종류의 포케들이 있었다.

난 왜 메뉴판을 볼 때마다 결정장애에 걸리는지... 고민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쓰는 듯!! ㅠㅡㅠ

늘 다 맛있어 보여 힝,, 그래서 나는 늘 메뉴판에 표시된 BEST의 도움을 받곤 한다.

그리하여 세 개로 함축된 것 중 고민하다가 결국 '갈릭 쉬림프 포케'로 결정!  친구는 '스파이시 마요 연어 포케'

 

우선 모든 포케는 사이즈와 베이스를 정한 후  메인 메뉴, 소스를 선택할 수 있고 비용 추가 시 토핑을 더할 수 있다.

베이스는 추천이라고 적혀있는 귀리 현미밥 + 샐러드의 반반을 선택했다.

 

우리는 토핑을 추가 대신 사이드로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골라보았다. 

아직 쌀쌀한 감이 있어 버터넛 스쿼시 단호박 스프와 아보콜리 볼 M 사이즈를 추가로 주문해보았다.

 

주문이 들어가면 이렇게 나름 오픈 키친?에서 뚝딱뚝딱 요리해주신다.  맛있게 만들어 주세요오~

 

 

한 10분쯤 기대리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다. 쨔안!!!

와 어뜩해!! 넘 맛있어 보인다!!!! 먹어 봅시다아.

 

참고로 포케는 비빕밥처럼 비벼먹으면 안되고 재료가 얹어져 있는 그대로 위에서 아래서 푹- 떠서 먹는 것이

식감을 그대로 즐기기 좋다고 한다.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

채소와 렌틸콩, 귀리 현미밥이 골고루 섞여 있어서 포만감도 있고 오랫동안 든든했다.

무엇보다 이런 종류의 식사를 하게 되면 너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고 죄책감에서 벗어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 :)

평소 식당 음식의 조미료와 평소 즐겨먹는 자극적인 식사에서 잠시나마 벗어나는 것만으로도 잠깐이지만 나를 위하는 느낌이 든다.

 

회사 근처에도 있던데 건강한 음식이 먹고 싶은 날 종종 시켜 먹어야겠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