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더이진 이진상회
전화번호: 0507-1424-6464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48
운영시간 : 매일 09:30 - 18:00




친구가 콧바람 쐬어준다고 데리고 간 이천! 와 생각보다 너무 멀었다...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먹고 싶다니 친구가 서칭 후 찾아간 이진상회.
다양한 빈티지 조형물을 구경할 수 있고 테마공원까지 조성이 되어 있다고 했다.

들어서자마자 너무 많은 조형물;; 딱히 테마가 있는 게 아니라 무질서하게 널브러진 느낌이었다.
내 눈엔 카페 주인이 빈티지 콜렉터인데, 주변에 그냥 아무렇게나 갖다 놓은 것 같아 보이는 느낌...
내가 추구하는 카페 스타일은 아닌 걸로.. 그래도 친구가 디저트가 맛있다고 하니 기대하며 입장했다.

입구가 여러 군데인지 가까운 곳의 입구는 코로나로 인해 우회해서 들어가야 했다.


돌아 들어간 곳의 입구!! 간판도 빈티지스럽다.

들어가자마자 베이커리와 케이크가 너무 다양하고 많아서 놀랐다.
이천 시민들은 모두가 이 카페에 와서 차 마시고 빵 먹고 하나봉가?! 하루 안에 소진을 다 할 수 있을지 의문스러울 정도...
진짜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많은 수량에 놀랐다!!

이천이라 그런지 '순쌀밥한공기'라는 케이크가 흥미로웠다. 지역특색을 잘 살렸지만 손이 가진 않았다.
우리는 무난하게 과일이 얹어진 케이크와 타르트로 선택!!
각자의 음료 선택 후 2층으로 올라갔다.

망고 러버인 나는 케이크보다는 타르트가 맛있었다.
솔직히 커피는 별로였다.. 집에 있는 일리 머신으로 먹는 게 더 나았... ㅠ
한참을 수다 떨고 나오는 길에 뒤뜰? 이 보여서 산책하기로...

또 어떤 테마인지 모르겠는 조형물들이 이리저리 흩어져있었다...
잉... 백설공주와 왜 3명의 난쟁이만 있는 걸까... 에펠탑 앞의 캥거루와 라마는 머지?! 혼란스러워..
친구에게 이상하다고 했더니 내가 더 이상하데... 아.... 넵..;;

피노키오들은 왜 나무에 대롱대롱 매달려있는 거야...? ㅠㅠ 그래... 더 이상 의미를 찾지 말쟈...
구냥 아무 생각 없이 연출할 수도 있는 거지. 암 그러쿠말구.. (하지만 난 혼란스러워..)

사자와 백호와 기린... 움,, 많이 어렵다.... 난해해


내가 카페 컨셉의 이해도가 부족한 건지.. 나의 기준 되게 싱기한 장소였다...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유니크한 카페 정도로 기억될 거 같다...
그것만으로 의미가 있는 거겠지?! 띠용...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