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더현대 서울
전화 : 02-767-2233
평일 10:30 - 20:00 
식당가 10:30~22:00
금요일 10:30 - 20:30
주말 10:30 - 20:30 

 

2월 26일 오픈 후, 한 달이 다 되어 가는데도 굳건한 핫플!! 더현대 서울에 다녀왔다.

여의나루역에서 그대로 이어진다고 하는데 그 정보를 몰라 여의도역에 내려서 꽤 걸어 도차쿠.

 

처음 들어서자마자 받은 느낌은 한국이 아닌 방콕의 대형 쇼핑몰에 와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방콕을 5번이나 갔었고 여러 다양한 쇼핑몰들을 다녀왔었는데, 센트럴 엠버시와 엠쿼티어 몰, 아이콘 시암의 다양한 부분이 믹스된 느낌이랄까?;;  특히 천고가 높은점, 화이트 마감의 곡선 레이아웃, 곳곳의 식물 등이 꼭 닮아있었다.

(그러고 보니 방콕 너무 가고 싶어... 호캉스랑 아침 수영, 마사지, 야시장, 후덥한 공기까지 그리워지네,, 언제 다시 갈 수 있을까나 ㅠ)

 

그간 현대 백화점의 정체성에 약간의 혼돈이 왔지만, 초록초록한 식물을 곳곳에서 볼 수 있고 해외에 나와있는 느낌이라 괜찮았다.

 

 

 

 

홈페이지에 있는 층 별 안내!!

배가 너무 고팠던 우리는 사람이 너무 많았지만 Tasty SEOUL 지하 1층에 가보기로 했다.

 

 

 

 

음..... 서울에 유명한 레스토랑과 소문난 카페들이 입점되어 있는데 대부분 평수는 좁고 사람은 너무 많음...

 

레이어드, 카멜, 태극당, 폴앤폴리나, 테일러 커피 등 한 번쯤 들어본 유명한 카페와 베이커리들이 많았지만

이 매장들 모두 본점에 다녀와봤던지라 별 관심이 안생겨서 피신하기로 했다.

몰 입점으로 들어오게 되면 정체성 그대로 살려 가져오는데는 한계가 있는듯하다. 생각보다 쏘쏘......

우리는 복작복잡한 곳은 피하자 싶어 6층의 다이닝 매장으로 가기로 했다.

 

 

 

 

가는 길에 가장 기대되었던 5층의 Sounds Forest !!

엄청 거대한 가든과 새소리도 들려서 너무 좋았다. 도심 속 휴식이라는 테마에 맞게 아주 잘 조성되어 있었다.

평일 반차를 쓰고 간 건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다음에 잠잠해지면 꼭 재 방문하고 싶다.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곳곳에 키오스크가 있는데 식당과 카페의 웨이팅을 할 수 있는 점!!

세상 좋아졌구나 싶었다. (사실 나만 모르고 있었던 건가??;)

대기가 워낙 많았기 때문에 밥 먹는 동안 기다려보자 하면서 키오스크에서 웨이팅 등록을 완료하였다!!

나중에 차례가 오면 문자 메시지가 오더라. 

 

 

6층에 올라갔지만 홀 매장을 기대했는데, 다 오픈된 매장이었다.

사람들 지나다니는 거 안 보이는 안락한 곳이 좋은데... 먹고 싶은 것도 없어서 다시 지하 1층으로.... ㅠㅠ

 

 

다시 지하 1층으로 내려온 우리는 각자가 먹고 싶은 음식을 시켜왔다.

우리는 셋인데, 2인석 위주로 배치되어있어서 자리 선점이 너무너무 너무 힘들었다는 것!!

2명만 방문하는 거 아니라구요!! 사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짜증이 솟구쳤지만 배고프니 얌전히 먹기로...

 

주문 메뉴 보기

더보기

 

우리의 선택은!!

 

까폼 : 똠얌 쌀국수(13,000) & 태국 닭껍질 튀김(7,000) - 여기 똠 양 쌀국수 너무 맛있다!! 강츄.. 닭껍질 튀김 쏘쏘. 

 

정육면체 : 우육면 홍탕 & 초유린기 SET (14,500) - 쏘쏘..

 

돈모노 : 카이센돈 (13,500) - 마이땅

 

 

 

다 먹고서 사람이 비교적 덜 붐비는 미켈레 카페에서 커피 한 잔 들이키고 4층의 인테리어, 조명, 가구 매장 쪽을 흥미롭게 구경했다.

유에스엠 할러, 이노메싸, 루이스 폴센 등 다른 백화점에서 보기 힘든 브랜드들이 많이 입점해있어서 볼거리가 많았다.

히지만 조금 돌아보고선 급 방전.... 찬찬히 모든 곳을 둘러보기엔 너무 사람이 많았고 체력이 안되더라...

 

 

 

마지막으로 예전 성수동 갔을 때 먹어보고 싶었는데 웨이팅이 길어서 못 갔던 잇 샐러드에서 포장해가려고 지하 2층으로 내려갔다. 곳곳에 특이한 매장이 많았는데 체력 방전으로 제대로 구경할수가 없었다.

 

 

 

 

 

 

잇샐러드 구매!!! 방전되었으니 에너자이저를 사보는 것으로...

 

 

 

집에 와서 저녁으로 펼쳤는데,, 샐러드 양에 비해... 너무 비싼 거 아닌감?! 이게 머선일...
새 모이만큼 담아주면서 12,900원이라뉘... 원래 채소가 비싼 법이니까,,,

근데 무슨 고기도 한점 없는데!!!!! 근데 먹어보니깐 맛있어서 봐주기로 해따...

바질 소스와 샐러드 조합이 아주 좋았다!! 그리고 잘게 썰려있어서 숟가락으로만 퍼먹어도 된다는 점에서도 신선했고!!

역시 차별화의 승리군!!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