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afe Pepper : 카페 페퍼 송리단길, 글루텐프리 디저트 핫플 카페

M-ing 2021. 4. 20. 17:59
728x90
반응형

 

 

 

 

 

카페 페퍼
전화번호 : 02-421-0514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2
운영시간 : 매일 12:00 - 21:00 브레이크 없음

 

 

송리단길 자주 지나면서 살구빛 핑크로 칠 해놓은 건물을 몇 번 봤지만 무심코 지나다녔었는데

그곳이 핫플이었다니.. 유튜버로 유명한 다람테이블님이 오픈한 송리단길 신상 카페다.

1층에는 카페 '단지'가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2층을 잘 살펴봐야 찾을 수 있다.

 

건물 우측으로 돌면 귀여운 고양이 일러스트가 그려진 푯말과 함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고 올라 가면 카페 입구다.

 

일부러 덜 붐빌 때 가려고 점심시간에 맞추어 찾아갔지만, 4팀 정도 우리 앞에 있었다.

평소에 웨이팅이 엄청난지 벽에 웨이팅 및 포장 방문 손님에 대한 안내문도 부착되어 있다.

 

 

드디어 카페 안으로 입성!! 사람들로 가득 찬 좌석들...

 

전반적인 디저트 차림은 카페 '레이어드'를 닮아있는 듯한 느낌.. 요즘 워낙 레이어드 풍이 많으니까 머..

케이크 쇼케이스와 파운드 케이크, 스콘, 쿠키들이 예쁘게 놓여있다.

 

 

 

메뉴

케이크랑 먹으려면 사실 아메리카노가 딱인데, 처음 와 본 카페에서는 시그니처를 먹는 게 예의니까... (누구 맘대로...?)

페퍼 커피를 두 잔 주문하고 케이크 두 개와 스콘 하나를 더했다.

 

카페 페퍼의 가장 큰 메리트는 쌀로 만든 글루텐-프리 디저트를 만든다는 점이다.

요즘 글루텐 프리 식품을 찾는 분들도 많아졌고 밀가루의 소화력이 약한 분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찾는다면 카페 페퍼로!!

결론적으로 너무 맛있었기 때문... :) 

 

하나도 빠짐없이 너무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 ♥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다. 우선 단체 컷 찰칵!! 네,, 두 명에서 간 거 맞아요.... 

기본 항공 샷!!

 

아웃포커싱 컷으로도!!

 

푸짐하게 시켰기에 친구랑 계속 여러 장 찰칵찰칵 사진 찍기 바빴다.

 

 

 

그럼 하나씩 맛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 한다.

 

페퍼 커피

페퍼의 시그니처 커피로, 흔히 알고 있는 아인슈페너*라고 생각하면 된다.

커피잔이 그 유명한 카멜 커피와 비슷한데, 맛은 솔직히 카멜 커피보다 훨 맛있었다. (카멜도 첨 먹었을 때 진짜 맛있었지...)

먹어본 아인슈페너 중 손에 꼽음... 사실 에스프레소와 크림이 같이 부드럽게 넘어오는 게 쉽지 않은데, 크림이 너무 묽지도 너무 묵직하지도 않아서 조화로웠다. 우왕 굳!! 자주 올 테야!!

* 아인슈페너(오스트리아 독일어: Einspänner)는 오스트리아의 커피 음료이다. 크림을 올린 커피로,
   멜랑슈와 함께 비엔나커피(영어: Vienna coffee)로 불리는 커피 음료의 하나이다.


 

카멜 커피 잔

더보기
많이 참고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니라면 지성ㅠ

 

 

 

콘 크럼블 비스크 치즈케이크

웨이팅 하면서 검색해봤을 때 가장 많이 먹는 케이크 중 하나라서 시켜봤는데 와 진짜 맛있다!!!

비스크 치즈 케이크만 해도 맛있는데, 그 위에 바삭하고 짭조름 달콤한 콘 크럼블이 톡톡 씹힌다.

뿌려진 연유도 단짠단짠에 한몫하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능.. 엄지 척!!!!

 

로투스 카라멜 케이크

얘도 얘도 진짜 맛있다. 많이 단 케이크는 좋아하지 않지만 로투스 쿠키의 특징을 케이크로 그대로 녹였다.

부드러워서 더 더 맛있게 느껴졌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진짜 대대대대존맛의 삘..

친구랑 이 집 디저트 진짜 잘한다는 말이 절로 나왔다. 역시 파워 유투버는 아무나 되는 게 아니근,,

 

바질 포테이토 스콘

케이크들도 맛있었지만 웬만한 스콘 전문집에서 먹어 본 스콘에 절대 뒤지지 않는다!!

우선 특색 있는 맛에서 플러스! 바질향이 향긋하게 나면서 아주 작은 감자가 씹히는데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

 

 

 

이런 움직이는 컷들도 많이들 올리길래,,

남들 하는 건 다 해본다... 헷 ( 잘했다며 스스로 칭찬 중... )

 

 

 

 

그리고 곳곳의 예쁜 공간들..

머그랑 글라스 잔도 파는 건가?! 물어보진 않았지만 특별한 안내 멘트가 없으니 장식인 걸로..

 

이렇게 카페  이곳저곳 아기자기한 공간들로 이루어져 있었다.

 

 

 

나오기 전, 아쉬움에 남들이 다 찍는 거울 앞에서 나도 한번 찰칵!!

 

 

 

 

↓ 카페 운영하시는 다람테이블님의 유튜브

 

Daram Table다람테이블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daram_table contact : qpffh05@naver.com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