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ILLO LASAGNERIA : 합정 라자냐 맛집, 카밀로 라자네리아
카밀로라자네리아
전화번호 : 0507-1346-8622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12길 41
운영시간 : 월요일 휴무
주말 11:45 - 21:30 (브레이크 15:00~17:00)
평일 11:45 - 21:30 (브레이크 14:30~18:00)
홍대에 외근 나왔다가 맛있는 밥을 먹고 싶어서 이전부터 먹고 싶었던 라자냐 맛집인 카밀로라자네리아에 도착했다.
평일 낮임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었다.
키오스크에 휴대폰 번호로 대기 등록하고 주변을 배회하며 차례가 오길 기다렸다.
우리는 약 20분 정도 기다린 후 들어갈 수 있었는데,
인스타나 블로그 후기를 보면 1시간 기다린 거에 비하면 아주 양호한 편인듯?! 아마 평일 낮이어서 그런가 보다.
실내는 생각보다 매우 협소했다.
바 테이블과 2팀 받을 수 있는 일반 테이블이 있었는데, 오픈 키친이라 바에 앉으면 요리 과정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우리는 편안한 자리와 마주 앉아 이야기 나누는 게 좋아 테이블 자리에 착석!!
우리는 뽈로 라자냐와 버섯, 라구 소스 생면 파스타(볼로네제 스타일) 이렇게 각각 주문 후 나눠 먹기로 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내 앞에 나온 메뉴는 뽈로 라자냐!!
시금치 라자냐 면과 토마토소스, 치킨, 페타 치즈 , 브로콜리, 파프리카, 견과류 등이 들어가 있는 파스타다.
모든 메뉴에는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샐러드와 레몬 밥, 판나코타(디저트)가 제공되는데,
뽈로 라자냐의 경우 파스타에 라구 소스가 없기 때문에 맛보라며 라구 소스가 얹어진 밥을 주신다.
와 근데 양이 창렬하다.. 너무 한 입 거리... ㅠ-ㅠ
클로즈업된 라자냐!! 쫄깃하고 씹히는 맛도 일품이었고 무엇보다 토마토소스가 너무 신선하고 맛있다.
인공적이라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건강하고 신선한 맛있는 파스타 느낌 :)
같이 간 동료 쪽에 놓인 파스타는 버섯, 라구 소스 생면 파스타(볼로네제 스타일)!!
버섯과 라구 소스 그리고 쫄깃쫄깃한 생면의 조화가 너무 좋았다.
왜 라구 소스가 없는 파스타 메뉴에 따로 얹어주는지 알겠다며... 라구 소스에 대한 자부심이 있을만한 맛이었다.
싹싹 다 긁어먹은 우리.
오랜만에 맛있는 점심 먹어서 기분이 좋아짐!! 재방문하게 되면 오리지널 라자냐로 먹어 보고 싶다.